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교육프로그램 > 교육후기

교육후기

프로그램 SPEC-UP CHALLENGE
제목 스펙업 첼린지 8기 후기
작성자 작성자 비공개
스펙업 첼린지 8기 교육생 후기입니다


금융에 대한 아무런 지식이 없는 졸업을 앞두고 있었던 대학교 4학년 이었습니다. 아무런 대외활동조차 경험이 없던 제게 스펙업 챌린지 라는 금융권 대외활동이라는 기회가 주워졌고, 모의 면접 한번 본면접 한번 총 두번의 면접 과정을 거쳤습니다.


모의 면접 당시 회사에서의 첫 면접이라 굉장히 많이 떨었습니다. 하지만 모의 면접관 두분께서 떨지 않도록, 계속 해서 진행할수 있도록 면접 도중에도 끝없는 격려를 해주셔서 서툴렀던 면접을 끝까지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모의 면접 마지막에 더욱 원활한 본면접을 진행할수 있도록 피드백을 주셔서 본면접에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모의 면접 이후 본면접 당시에 모의면접과는 정말 다른 공기의 면접관님들..이 계셨습니다 ㅋㅋㅋ 굉장히 떨었지만 모의 면접이라는 한번의 경험이 있어서 더욱 편안하게 진행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말을 계속 절었는데 면접관님들이 계속해서 진행할수 있도록 격려도 계속 해주셨습니다.


결과적으로 합격하고 스펙업 챌린지를 진행했습니다. 저는 금융에 관련이 하나도 없는 타과 전공이라 지식이 없어서 걱정이있었는데 모든 분들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셨고 중요한 부분은 한분 한분께서 계속해서 강조하며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어떤 부분이 가장 중요한지 알수 있었고, 세금과 적금, 연금 등에 아무런 관심과 지식이 없던 제게 경각심을 심을수 있었습니다.


일단 회사 복지가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이런 회사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정말 많은 복지가 있었습니다. 꼭 이런 회사에 다닐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 싶더라고요. 대표님도 다른분들도 너무 훌륭하신 분들이시니 이런 회사가 존재하는거겠죠!


타과전공인 저에게도 좋은 회사에 좋은 지식과 경험을 쌓을수 있었던 정말 뜻깊었던 대외활동이었습니다.


저는 결과적으로 아무런 지식이 없었전 졸업예정자였지만, 금융에 대한 지식이 쌓인 취업준비생이되었습니다. 저의 발전이 진전될수 있도록 좋은 경험을 제공해주신 관계자 모든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스펙업챌린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적극 추천합니다!